미국에서 품절대란났다는 파이

2019. 3. 10. 23:0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미국 팝가수이자 배우인 패티라벨이 월마트와 합작으로 만든 스윗포테이토파이

미국 가수 James Wright가 유투브에 존맛리뷰를 남긴 것이 유명해짐.

찬양노래도 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어어어어어어↗우 예↗에에에에에♪ 음! 패애리~~~~


월마트에선 입고되고 가격표를 붙일 시간도 없이 팔려나가는 중이라고.


시카고주에선 마지막남은 파이로 언쟁하다가 주차장에서 기다린 후

총으로 다리를 쏘고 파이를 들고 도망가는 사건도 발생.....8ㅅ8

(근처 한 공원에서 파이를 먹다 체포됐다고.)


sns엔 먹어본 승리자들의 인증샷이 나오고있고


우리는 눈으로만 본다 8ㅅ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