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나가 찍은 사진으로 프로필 사진 냈던 배우 원빈

2019. 6. 22. 03:5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오디션 프로필 사진을 누나가 찍은 사진으로 냈다는 연기자 지망생



































































은 원빈 (이 사진은 프로필 사진 아님 못찾았엌)

오....오우...............야...................



원빈 투블럭에 미치는 사람 ㄴㅇㄴ

이야 얼굴이


원빈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마네킹이 움직이는거 같애..... 

것도 졸라 잘생긴 마네킹이..........


카페에서 목격됐다는 원빈짤도 사실은 광고 촬영이었던 짤

진짜 개존잘 창문너머 줌인해서 찍은걸텐데도 이목구비 ㅈㅏ기주장 오지고요


원빈 신인시절 무보정 사진

원빈 아버지 말씀으로는 강릉 시내에 이런 얼굴 널렸다고... 

그 강릉 어디죠 제가 모르는 강릉 같은데요...


보정도 안한 완전 쌩 사진이라는데 

애초에 CG인데 보정이 무슨 필요인가 싶기도ㅋ


원빈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연기자 모집 프리패스....

이 얼굴 보고나면 배경이고 뭐고 눈에 들어오겠냐고 나같아도 무조건 뽑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나 지금이나 얼굴 변함 없는 거 보면 확실히 CG 맞긴 맞는듯함

원빈 얼굴이 스펙이면 난 이미 하버드 갔겠지 워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