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된 트와이스 다현 카메라 찾는 능력

2019. 6. 22. 03:5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카메라를 감지하는 능력이

뛰어나다는 트와이스 다현 


 

 




한 방송에 나와서도 팬들이 멀리서 사진 찍을 때도

정확한 아이컨택이 가능하대 

 

ㅋㅋㅋㅋ 자료 화면 보니까 카메라 잘 찾아내는 듯ㅋㅋㅋㅋㅋ





그리고 아이돌에게는 렌즈 감지 능력이 꼭 필요하다고,,

그러고 보니 팬들이 어디서 사진 찍을지 모르니까 그럴거 같기도 해 ㅎㅎ

 

 

그리고 ㅋㅋ여기서도 감지된 다현의 렌즈 찾기 능력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두어개 정도는 걍 우연이겠거니 했는데.....





 

다른 멤버들이랑 길을 가다가도 고개를 돌려서 

카메라를 보고 포즈 취하는 둡 ㅋㅋㅋㅋㅋ ㄱㅇㅇ ㅠㅠㅠㅠㅠㅠ

 

 





길을 가다가 아예 고개를 돌려서 휙 보고 

손가락 하트 날리는 다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제는 위를 보고 포즈 취함ㄷㄷㄷㄷㄷㄷㄷㄷㄷ

 

어쩌다 우연히 본거겠지 했는데 진짜 이 정도면 카메라 감지 능력 탑재한 수준ㄷㄷㄷㄷㄷㄷ 








그리고 이번에는 공항에서 저기 맨 뒤에 보여?????

 

카메라 줌을 하면 카메라, 팬을보고 반갑게 손 흔들고 있는 다현이 있다ㄷㄷㄷㄷ

카메라 감지 능력이 좋으려면 시력도 좋아야할듯ㄷㄷㄷ

어떻게 저 거리에서 저게 보이지? 대단하다 ㄷㄷㄷㄷ

 







그리고 수 많은 사람들 틈에서 빼꼼 고개 내민 둡 보여?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키 큰 사람들 뒤에 서서 카메라 보고 고개 빼꼼내민거 넘 귀엽다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마지막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앞, 뒤, 옆도 아닌 위를 본 다현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 정도면 재능이야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본투비 아이돌이다 ㄷㄷ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