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비뼈성형 코르셋오진다

2019. 6. 22. 03:5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실제로 미국이나 동유럽, 남미에서는 종종 하고 있는 수술입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치료적 목적보다는 미용적 목적으로 시행되는 수술이고 외국 인스타 계정 중에서 허리가 비정상적으로 가는 사진이 있다면 해당 수술을 받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리 몸은 갈비뼈가 12개로 이루어져있는데 true rib이라고 불리는 갈비뼈는 해부학적으로 뒷부분은 척추뼈에 붙고 앞부분은 복장뼈에 붙어서 고정됩니다. 그렇게 폐, 심장, 간과 같은 주요 장기들을 보호합니다. 그러나 floating rib이라고 불리는 11,12번 갈비뼈는 앞부분에 복장뼈나 연골조직과 맞닿아있지 않아서 그나마 제거하기가 용이합니다. 글쓴이분께서 언급하신 rib reduction surgery는 해당 갈비뼈를 제거하는 발식입니다. 스스로 복장뼈가 밑 부분인 배 윗쪽을 눌러보면 옆부분에 갈비뼈가 있는 걸 만져볼 수 있는데 그 뼈들을 제거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등쪽으로 절개를 해서 뼈를 잘라서 제거하는 방식입니다. 가격은 미국 기준으로 천만원 정도 한다고 하네요.미개 그 자체임 ㅋㅋ 중국도 발 작은게 미인이라서 기형적으로 작게 만드려고 ㅈㄴ 아픈 신발 신고 그랬다던데 그건 ㅈㄴ 욕하면서 지들은 더한 짓 하네 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미개 그 자체임 ㅋㅋ 중국도 발 작은게 미인이라서 기형적으로 작게 만드려고 ㅈㄴ 아픈 신발 신고 그랬다던데 그건 ㅈㄴ 욕하면서 지들은 더한 짓 하네 ㅋㅋㅋㅋ사용자첨부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