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기려고 눈알 가리개를 쓴 방탄소년단 뷔

2019. 6. 24. 15:0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존잘맨..


그런데.......으음.....???????????????????????


 



아니뭔데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안경 쓰면 사람 엄청 이상해보이고 웃기잖아

김태형 당신은 왜 저걸 써도 잘생기고 까리한건데????????응????누가 설명좀 해주라 


 

 와...김태형은 매일봐도 새롭고 짜릿하고 얼굴만 봐도 꺄르르르르 웃음 나는 대유잼 


아니, 어떻게 저 안경을 저렇게 소화해내지? 진짜 천상 프로아이도루다

뷔는 뭘해도 잘생기고 멋있을 거야. 

암요..얼굴이 다 하니까요

김태형은 머리빨 안경빨 옷빨 없구, 

머리랑 안경, 옷 등이 태태빨 받으니까. 



와....봤어????


태형이가 무쌍에 가로로 긴 눈이라서 

InnocentVengefulKinglet

눈을 제대로 뜨면(?) 눈이 엄청 큰데....

이거 봐 ....안경 보다 눈이 더 큰 거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쩐다 


 

 

태형아, 웃기려고 이상한 소품 쓰지말고 그냥 가만히 있어주라

왜냐면 넌 얼굴이 대유잼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잘김태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