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국하는 리사

2019. 6. 24. 15:0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파리로 출국하는 블랙핑크 리사

요즘 리사 미모 점점 물 올라 ㄷㄷㄷㄷ 예뻐 ㅠㅜㅠㅜㅠㅜ


 

머리도 살짝 넘기면서.. 청순 분위기 물씬 나고 

 


그리고 머리색깔도 리사에게 찰떡이다 인형같아 ㅎ 

애쉬 그레이 색깔???(맞아?) 나도 한 번 해보고 싶다...


 

 

웃는 모습도 예쁘고 검은 반팔 티에 블랙진 코디한 리사. 

무난하고 깔끔하게 입었구나 했는데...





전신 사진 보고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다리 길이 대체 무엇???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와..진짜 리사 비율 개부럽 ㅠㅠㅠㅠㅠㅠ

얼굴은 주먹만한데 팔다리 길고 늘씬늘씬하고 ...비율 쩌러 


 

아니 이 비현실적인 다리 길이 뭐냐고 ㅠㅜㅠㅜㅠㅜ

다리길이 이메다 되려나? 

허리에서 발 까지 셔틀버스 운행해야하는거 아니야?



다리 길이도 다리 길이지만 

대체...손이 큰거야? 얼굴이 작은거야? 아님 내 시력이 이상한거야?? 응??? 

겁나 비현실적이다 ㅠㅜ 

근데 ㅋㅋㅋㅋㅋㅋㅋ자세히 보면 매니큐어 벗겨진 거 보니까 인간미 느껴진다 ㅋㅋㅋㅋㅋ

현실감있어 라고 하다가도...


 

머리 넘기는 옆모습 너무 비현실적이다 리사야 ㅠㅜㅠㅜㅠㅜ

비율 보고 놀랐다가 미모에 또 놀랐네 ㄷㄷㄷㄷㄷ ㅠㅠㅜㅠㅜ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