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색 머리한 설리 화보

2019. 6. 24. 15:0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번에 핑크색 머리한 설리가 화보도 찍었나봐 ㅎㅎ

핑크머리에 핑크 원피스 입고 핑쿠핑쿠 부농분홍하는데 부담스럽지 않고 예쁘다 ㅜㅠ


얼굴이 하얀편이라서 밝은 색의 머리랑 옷도 잘 받나보다 ㅠㅠ 부럽다 ㅠㅜㅠㅜㅠㅜ



 

하긴 인간복숭아라는 별명이 너무나도 찰떡인 설리. 그래서 그런가 핑크색이 너무나도 찰떡, 잘 받아 ,, 뭘 입어도 뭘 해도 예쁘니까 설리는 세상 살 맛 나겠다 

 

 

 글고 나는 설리 , 몽환적? 신비스런 표정 짓는 것 보다

 

이렇게 웃는게 상큼해서 더 예쁜 거 같아 ㅎ 

첨엔 인간 과즙미? 이게 뭔 말이야 했는데 설리보고 단번에 이해됐잖아 ㅋㅋㅋㅋ 

설리는 상큼 과즙미가 딱임 ㅋㅋㅋㅋㅋㅋ





특히 이 사진 완전 반해버렸음 ㅠㅜㅠㅜㅠㅜㅠㅜ 세젤예 ㅠㅠㅠㅠㅠㅠ

화이트 드레스 입고 웃고 있는데,, 외국 배우 느낌 난다. 진짜 예쁘다ㅜㅜ최진리


진짜 봐도봐도 너무 예뻐 ㅠㅠㅠ 질리지 않는 얼굴이야 
마지막에 씽긋 웃는거 나만 설레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예뽀 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