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승희 언니 없이 못 살것같아요

2019. 6. 24. 15:0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라는 말을 들은 오마이걸 승희의 반응






손을 얼굴에 갖다대며 잠시 고민을 하다가




 

언니가 말했잖아 




(손으로 미간을 찝으며)

언니 없어도 잘 살아야 된다고...

 

 

언니 그렇게 좋은 여자 아니다 


너무 위험해 

 


언니한테 너무 빠지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말 하는것도 왤케 귀엽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고서 더 빠져들것같아요 승희언니 ㅠㅠㅠㅠㅠㅠ

언니 나 8살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재간둥이 씅씅 ㅠㅠㅜㅠㅜㅠㅜ ㅈㄴ 귀여워 ㅠㅜㅠㅜㅠㅜㅠㅜ


 

팬사인회에 온 커플을 보고 앙칼지게 한마디 하는 승희


 

그리고 젤리 폭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춤추다가 자신의 땋은 머리에 맞은 승희 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미친 말티즈 ㅋㅋㅋㅋㅋㅋㅋ


아ㅏㅏㅏ현승희 매력 겁나 쩔어 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쁜 여자 현승희 ㅠㅠㅠㅠ 너 때문에 못 산다 내가 ㅠㅠㅠㅠ그러니까 책임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