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를 모르는 우진영

2019. 6. 24. 15:0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나중에 팬분들 선물해 드리려고 '포카'를 찍은 거라는 우진영



 

자기가 포카라고 말해놓고 순간 이상함을 감지함 ㅋㅋㅋㅋㅋ

 

그래서 다른 멤버에게 포카라 하나? 라고 물어봄 


 

그러나 형의 대답 "폴라(로이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ㅋㅋㅋ폴라로이드 사진 찍었다느 걸 포카라고 말한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




 

팬분들 선물드리려고 찍은 건 폴라(로이드)사진이라는 걸 안 진영이는

머릿속이 복잡해진다


"포카는 뭐지? "




















 

포인트 카드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이가 포카가 포인트 카드라면 포인트카드인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진영 ㄱㅇㅇ 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