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팬은 잊지 못할 난 그대의 연예인

2019. 6. 24. 15:0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161009 류준열 

류준열 팬이라면 절대 잊지 못하는 날짜ㅋㅋㅋㅋ

tvn 10 어워즈에서 생각지도 못한 첫 순서에 첫 단독시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세 배우상 수상도 하고 중간중간 뜬끔 소환도 많이 되서 

카메라 분량도 넉넉했던 그 날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제일 귀여웠던게



 


이문세, 싸이 공연하는데 사진 찍느라 바빴음ㅋㅋㅋㅋㅋㅋㅋ

연예인 공연하는 거 카메라로 찍는 연옌 첨봄ㅋㅋㅋㅋㅋㅋ

인도 연예인인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팔바지 씐나게 즐기고



 

그 뒤로 이어진 연예인 무대도 씐나게 즐기다가



 

엔딩부분 가사인 '난 그대의 연예인' 나오기 전에 

반대편 스탠딩에서 류준열 플카 들고 있는 팬 발 견함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난 그대의 연예인' 가사에 맞춰서 

그 팬이랑 아이컨택하면서 이런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의 연예인이 되어 평생을 웃게 해 줄게요

언제나 처음 같은 마음으로

난 그대의 연예인


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

가사도 개 찰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날 수트랑 헤어도 다 좋았는데 시상식 진심 즐기는 거 같아서 젤루 좋았다

무엇보다 즐기는게 너무 잘 보여서ㅋㅋ동료들 축하도 해주고 하는 애티튜드가 멋있었음


맞아.. 이날이 내 류준열 입덕 날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