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크업한 연예인들

2019. 6. 24. 15:1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1. 방탄소년단 뷔

데뷔초 때 사진임

이때는 나이도 어렸고 눈코입 턱선 모든게 다 어림ㅎㅎ


지금 뷔

운동 엄청 열심히 한다고 멤버들도 칭찬하던데 뷔는 얼굴도 가졌는데 몸매도 가졌네.. 다가져라1!!!

(방탄에서 정국이 몸 제일 좋은 걸로 알고 있었는데 어깨 너비는 뷔가 정국보다 조금 더 넓다고 했던거 같음)




최근 팬미팅에서 뷔

이게 바로 정변이로구나







2. 안재현

깔롱강시 시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불면 날아갈 것 같았는데




강식당2에서 안재현

드라마를 위해서 벌크업했다는데 어깨무엇..

아침에 닭가슴살 먹고 꽈뜨로 튀김튀기고 떡볶이 만드는데 양손 스킬쓰던데 근육 대박적ㅋㅋㅋㅋ



 




3. 아스트로 차은우

차은우 얼굴이 너무 잘생겨서 사실 몸까지 눈이 안 갔었기때문에ㅋㅋㅋㅋㅋㅋㅋ몸이 좋은지 몰랐는데



차은우 복근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예 이분도 복근이 있더이다

뷔랑 마찬가지로 얼굴 가지고 몸매도 가진자임






4. 여진구

진구야!!!!!!!!!!!!!!!!!!!!!!!!!!!!!!!!!! 최애 배우ㅠㅠㅠㅜㅜㅜㅜㅜㅜ



      

진구 몸 좋은거 다들 알아줬으면 좋겠네

우리 징구 몸도 좋고 잔근육도 좋고 연기도 좋고 눈코입도 좋고 목소리도 좋고 피부도 좋고 어쩌냐 정말... 

너무 좋네 응...^^


진구 이 화보가 개 미쳤었다고...

워후.. 진구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