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 구경하는 맛에 보는 제시카 인스타

2019. 6. 24. 15:1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제시카 인스타 볼 때 제시카 얼굴이랑 옷 말고도 보는거 

'배경'


그냥 길거리 배경도 휘황찬란

배경 보는 맛이 있음

파스텔톤 배경에 옷도 파스텔톤이고

다리 개말랐ㅠㅠ

이런 부티 나는 배경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영앤리치프리티 인생이네


배경이 강렬하거나 옷 색깔이 화려할 때

사진 되게 잘나온다 누가 찍어주는지는 모르겠지만 사진 졸라 잘찍는듯

하늘 배경으로

사진 보면 배경이 예쁜 데서만 찍는거 같애ㅋㅋㅋㅋㅋㅋ다 예쁨

예쁘다는 말 밖에 안나오네

예쁨ㅇㅇㅇㅇㅇ

제일 좋아하는 사진 2장

보다보면 딱 제시카만의 인스타 느낌이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