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배워야되는 셀럽파이브

2019. 6. 24. 15:1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셀럽파이브가 호주 멜버른 코미디 페스티벌 갔을 때 상황



"아니 우리 공연장 갔을 때 거기 큐시트가 있었는데"

(영미 고자질 시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봉선이 당황해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5분이었어 5분"

공연 큐시트를 보면 공연 시간이 팀별로 각각 다 5분씩 주어짐


큐시트를 보던 봉선

: "아니 근데 이 팀은 뭔데 혼자 20분을 해??"



"한 팀만 20분이나 하는 거야! (역정)"



"인터미션이요"



*Intermission : (연극, 영화 등의) 중간 휴식 시간

                 (어떤 일이 계속되는 중간의) 중지[휴지]



인터미션한테 그렇게 화내는 사람 첨봤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럽파이브 영어 공부하는 걸로 잘 마무리함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