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회식에서 막말 논란

2019. 6. 24. 15:1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일단 잘생긴 원빈 얼굴 보고





 

봉준호 감독 인터뷰임

예전에 '마더' 회식할 때 빈이한테 진지하게 물어본 적이 있다.

"빈아, 잘생긴 건 어떤 기분이니?"









원빈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원빈 왈

"감독님 저는 제가 정말 잘생긴지 모르겠습니다."




"그 자리에 있던 50여명의 스태프가 
밥상을 엎으려고 하고 갑자기 미친듯이 술을 마셨다."



관련 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빈 성격이 봉준호 감독 말로는 정말 진지하고 진솔하다는데 정말...정녕 본인이 잘생긴 얼굴인지 모르겠다고요?


원빈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이렇게... 이렇게 잘생겼는뎁쇼?
진짜
진짜

원빈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관련 이미지
데뷔초가 이정도인뎁쇼?
원빈 당신 얼굴을 보고 '잘생겼다'라고 하는 겁니다 이제 좀 알아주시죠

관련 이미지

당신은 그걸 알 필요가 있어...... 진심 잘생겼거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