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 군대 가야하는 연예인들

2019. 6. 24. 15:1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1992년생 동갑내기 남자 배우들
내년에 군대 가야하는 배우들이기도함ㅠㅠ
(다 존잘들임)


양세종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양세종
1992.12.23


관련 이미지

낭만닥터김사부때부터 연기 잘하는 건 알았음.
그 후에도 사임당, 듀얼, 사랑의온도 등등 열일하다가 올해 드라마 '나의 나라'로 컴백함 
(액션사극이래)





관련 이미지

우도환
1992.7.12

우도환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구해줘 동철이로 입덕했음ㅋㅋㅋㅋㅋㅋㅋ
박서준이랑 찍은 영화 '사자'도 개봉하고 양세종이랑 '나의 나라'에 같이 출연 예정임

영화 '사자'에서는 악을 퍼뜨리는 검은 주교로 나온다는데 
우도환 어두운 역할 잘어울릴 것 같아서 기대중ㅎㅎㅎ





관련 이미지

장기용
1992.8.7


장기용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장기용은 고백부부 보면서 처음 알게된 배우인데 
모델이라서 키도 엄청 크더라 피지컬 굿굿임
지금은 임수정이랑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에서 
저돌적인 연하남으로 나오고 있음





김명수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김명수
1992.3.13


관련 이미지

인피니트 엘이자 연기자 김명수
지금 드라마 출연중! 재밌더라 연기도 잘하고 무엇보다 예전이랑 다르게 
목소리가 달라졌어 발성 연습을 따로 한건지 예전의 그 가늘었던 목소리가 아니어서 
대사 전달도 좋아진거 느끼고 있음ㅎㅎㅎ
인피니트 멤버 중에서는 김성규, 장동우, 이성열 군대 갔던데 김명수도 곧 가야겠지ㅠㅠㅠ


92년생 남자배우들 모두 군대 가기전에 많이 봐둬야겠음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