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영화 아직 안 본 사람있냐

2019. 6. 24. 15:2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ReadyPoshCrossbill

아직도 알라딘 안 본 사람 있냐하
알라딘 꼭봐라 두번봐라 난 지금 2회차 찍고 주말에 3차 찍으러 갈 예정임

알라딘은 완벽한 영화는 아니지만 행복한 영화야*^^*
영화 보고나면 관객들 다 웃으면서 나옴




 

영화보고나면

알라딘 주연 배우들이 거의 신인이다보니까

판거 또 파고 판거 또 파다보니

알라딘 출연진들한테 죽마고우급 내적 친밀감 가지게 됨

윌스미스 보면 삼촌 소리 나온다





Q. 알라딘을 세 단어로 표현하면?


FlatAromaticJohndory


알라딘 역을 맡은 미나의 대답


Shining, Shimmering, Splendid.

(반짝이고 아른거리고 빛나는)




홀리쉬이이이이이ㅣㅣㅅ

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센스쟁이


주제곡인 A whole new world의 


I can show you the world

Shining, shimmering, splendid (이 부분을 인용해서 대답함)

Tell me, princess, now when did

You last let your heart decide?



theqoo inserted image


그리고 그 대답을 한 내새끼가 너무 기특한 윌 스미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기자들도 미나 대답 듣고서 단체로

우오오오오~~~ 하는데 리액션 마치라잌 알라딘 쳐돌단...ㅋㅋㅋㅋㅋㅋㅋ



ExcellentUnselfishBobolink


(감격) (자랑) (뿌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리났긔

윌스미스 표정

장하고 뿌듯하고 기특하고 이뻐죽쟈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나 마수드랑 윌스미스랑 나이차이가 스무살 넘게 나고

윌 스미스 아들이랑 미나가 1살차이인가? 그래서

진짜로 아들뻘이라 엄청 예뻐햌ㅋㅋㅋㅋㅋ




UnequaledGleefulFallowdeer


그리고 너네 그거 아니


(알라딘 TMI)


원작의 설정대로 주인공 알라딘은 실사화에서도 

맨몸에 빨간색 조끼 하나 걸칠 예정이었으나 

사막촬영지인 요르단의 햇빛이 상상초월이어서


배우 보호차 (망할)셔츠를 입게 되었다함.




그래서 (라고 쓰고 너무 아쉬워서 라고 읽는다)

핫라딘이 될 뻔 했던 미나의 핫바디 준비했어



미나 사랑해애에엑!!!!!!!!!!!@!!!!!!



prince ali aladdin 2019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그리고 알라딘 캐스팅이 너무 찰떡이라고 느낀게

미나 웃을 때 되게 알라딘 같이 웃지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eftyForsakenCob

IdenticalWellgroomedHawkKaleidoscopicDaringDorado

AppropriatePerfumedEuropeanpolecat




알라딘 안 본 사람 1도 없었으면...

정말정말정말정말정말 후회안해ㅠㅠㅠ

디즈니 애니메이션 좋아했던 사람들은 무조건 좋아하게되어있음!!!

노래도 최고고 영상미도 최고고 연기도 최고!!!






오늘도 알라딘 OST 머릿속에서 자동재생하며

출근길에 내적댄스 췄따

관련 이미지

(↑ 이거 윌 스미스임)



 

(알라딘 가리킾에 설레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A Whole New World

Friend Like Me

Speechless

Prince Ali

Arabian Night

One Jump Ahead


OST들도 다 좋고ㅠㅠㅠㅠ


미나마수드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나오미스콧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알라딘_gif (54).gif


저세상 인싸력 가진 배우들의 케미도 예스잼임





 


하.. 알라딘 사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