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관쓴 수지 팬사인회 미모

2019. 6. 24. 15:2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얼마 전 팬사인회에서 왕관 쓴 수지 ㅠㅠ ㄹㅇ 공주님이다 ㄷㄷㄷㄷㄷ


 

왕관 쓰고 여왕봉까지 들고 있으니 

영락없는 수지 공주다 ㄷㄷㄷㄷㄷㄷ진짜 너무 예뻐 ㅠㅠ


  

아니 사람이 어떻게 이래? 사람 맞냐구요 ㅠㅠㅠㅠㅠ 예뻐도 어느 정도 예뻐야지 ㅠㅠㅠㅠㅠ하.....예쁘다는 말로도 다 설명이 안됨 ㅠㅠ 표현이 안됨 


연보라색 옷도 너무 화사하고 잘 어울려 ㅎㅎ

저 색 잘못입으면 칙칙해보이는데....수지는 얼굴이 자체 발광이라 그런가보다 

 


 

 

 팬들의 말 들으면서 진지하고 심각한 수지 표정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팬들의 말을 엄청 귀기울여 들어주는구나 ㅠㅜ 넘 감동이다 ㅠㅠㅠ 

나도 기회되면 수지 팬싸 가고싶다 ㅠㅜㅠㅜㅠㅜㅠㅜ


 

수지랑 아이컨택도 하고 수지랑 대화도 하고

수지 실물을 눈앞에서 볼 날이 올까... 난 또 이렇게 사진으로 대리만족 하겠지?!ㅜㅜㅜㅜㅜ

진짜 함 가보고 싶다 ㅠㅠㅠ 사진만봐도 팬 보는 눈빛 따수워 ㅠㅠㅜ


 

 턱 괴는 모습오 예쁘네....

근데 수지 손에 ㅋㅋㅋ 사인 많이 해줘서 매직 묻은거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ㅋㅋㅋㅋ


꽃이 꽃받침 포즈를 했네 ㅎㅎ 뭘 해도 아름답고 예쁜 수지ㅠㅠㅠㅠ

하긴...수지 is 뭔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