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청하 부리

2019. 6. 24. 15:2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니 ㅋㅋㅋㅋㅋ 우리 술 ㅋㅋㅋㅋ 부리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하 무대 움짤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무대에서는 이렇게 섹시 카리스마 쩌는데 ㅋㅋㅋㅋㅋ 

 

무대 밖에서는 부리 입하면서 귀여운 매력 발산하는 청하 

이런 갭차이 너무좋아 ㅋㅋㅋㅋㅋ 이러니 내가 청하를 앓지 ㅠㅠㅠㅠㅠㅠㅠㅠ

 



 

볼 쏙 들어가게 하고 입 삐쭉 내민거 너무 커여워 청하야 ㅠㅜㅠㅜㅠ

진짜 부리라는 말이 너무나도 딱이야 ㅎㅎ



 

 오구오구 저 입에다가 맛있는거 먹여주고 싶어져 ㅎㅎ 


 

저런 입 모양을 해도 예쁘네 청하는 ㅜㅜ 

김청하 부리 모음.jpgif | 인스티즈

글고 입을 모아서 오물오물 하는거 애기같아 ㅎㅎ 

24개월 아니냐구 ㅋㅋㅋㅋㅋ 

 

김청하 부리 모음.jpgif | 인스티즈김청하 부리 모음.jpgif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리입 하고 눈 모는거 ㅋㅋㅋㅋㅋㅋㅋ얼굴 막 쓸거면 나 주라 청하야 ㅠㅋㅋㅋㅋㅋㅋ













 

6월 24일 청하의 네 번째 미니앨범 Flourishing 많이 사랑해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