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IOC 행사로 스위스 간 첫째날 사진

2019. 6. 25. 02:1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이스쇼 끝나고 엊그제 찍힌 연아 사진들이예요!












카타리나 비트 여사님도 만나고,





유승민 IOC위원님과도 만나고,






바흐 IOC 위원장님도 만나고,




그리고 IOC 골든 링스 세레모니에 시상자로 참석해서 앉아있다가















시상하러 나옵니다!>,<






























그러다가 연아가 깜짝 놀랐는데 연아 선수 시절 담당했던 기자님께서 상 받으러 오신거였다고 해요! 그래서 깜짝 놀라면서 드리고ㅋㅋㅋ








시상식 끝나고 기자님들과 한 컷!ㅋㅋ





그리고 또 시상하고






































마지막으로 빠져야하나? 하다가 호다닥 나가는 연아!!ㅋㅋㅋ 처음부터 나갈려고 했는데 못 빠져나갔다가 급히 빠져나가는ㅋㅋㅋㅋ 
역쉬 존귀존예 연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