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덕후의 향기가 나는 여신강림작가님

2019. 6. 25. 02:1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여신강림 웹툰 좋아해서 작가님 잉별 팔로중인데
그 동안 틈틈히 SF9 좋아하는 걸 티내셔서 좋아하는 건 알고 있었음
(응원봉이나, 앨범 사진 같은 거 가끔 올리셨어)
본업존잘에 예쁘기까지한 작가님도 덕후시구나 하고 
왠지 모르게 동질감도 느껴지고
내가 좋아하는 작가가 나랑 같은 돌 파고 있어서 더 좋았는데 








이번 앨범 컴백하자마자 스밍 인증을 하더니 






???????

녜? 팬싸 발표 기다린다구여??

그 와중에 그림 넘 쩔어







헐 당첨까지 되셨음

짤에서 느껴지는 흥분, 내적댄스ㅋㅋㅋㅋㅋ

겁나 부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팬싸 한 번만 가보고싶다..진심으로ㅠ

나도 돈 많고 싶다ㅠㅠㅠㅠ







팬싸 간 거 넘 부러워서 실시간 후기 찾아보는데

야옹이작가님도 하라로 후기 남겨주셨어

주호한테 치이고 오셨대

주호가 팬이라고 써줬네..대박쓰ㅠ 완죤 성덕이야 ㅠ

주호가 그렇게 실물미남이라는데 

나도 가까이서 한번만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

 



 


  



주호 스윗함

주호 진짜 잘생겼음..

주호..주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냄새가 난다 냄새가 나ㅋㅋㅋㅋㅋ 

찐덕후의 냄새가 난다ㅋㅋㅋㅋ


 

자세한 후기 보니까 더 부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맞아여 인생에서 제일 무해한 것을 꼽으라면 아이돌덕질 맞습니다 맞고요

돌덕질이 을매나 재밌게요










여신강림 작가님이 치이고 온 주호!

생긴 건 냉미남 같지만 팬들한테 엄청 다정한 스윗가이야

팬들이 인정한 실물미남임






 




이번 RPM 무대에서 주호센터인 안무 진짜 멋있어

다들 RPM 무대 봐줘 제발ㅠㅠㅠㅠㅠ

안 보면 후회합니다 여러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주호 실물영접 한번만 해보고싶다..ㅠ

본업 존잘에 비쥬얼까지 존잘인 SF9과 여신감림 작가님

서로 팬인 훈훈한 관계 넘나 부럽다

(팬싸도 못가는 루저는 방구석에서 오열)

SF9 새앨범도 잘 되고 여신강림도 더더 잘 되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