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주접짤

2019. 6. 25. 02:1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ㅋㅋㅋㅋㅋㅋ

이거 우석이 팬들이 만든거야?

안티팬이 만든거야??? 뭐야?ㅋㅋㅋㅋㅋ

우석이 사진찾다가 발견한건데 겁나 웃기네ㅋㅋ

 

 

 

 

 

김우석 저번편에서 유갓잇 안무평가받는거

누가 풍선 달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풍선갖고 점점 하늘로 날아가다

결국 우주까지 가버림 ㅋㅋㅋ

너무 귀엽다 이거 ㅋㅋㅋ

 

맨날 우석이 잘나온 사진들만 보다가 완전 빵터짐 ㅋㅋㅋ

 

 

 

나 정모도 엄청 좋아하는데 ㅋㅋㅋ

 

형준이랑 정모고 밑에 사진 제목이

 

나라를 잃은 아이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반찬 : 계란말이와 분홍소시지

feat 금동현 김우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요한이도 너무 좋아 ㅋㅋㅋㅋ

우석이랑 꼭 같이 데뷔했음 좋겠어 ㅋㅋㅋ

밑에 제목은 모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웃겨서 가져옴 ㅋㅋㅋ

 

 

 

 

 

 

 

 

 

 

ㅋㅋㅋㅋ

이거 말고 더 많았던 거 같은데

내가 너무 뒤늦게 입덕해서ㅠㅠㅠ

뒷북일 수 있겠다ㅠ

재미로 프듀x 주접짤 풀어보면 안돼?ㅋ

 

댓글에 제목 + 주접짤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더 찾으러 가야지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