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언니처럼 되려면 어떻게 해야해요?

2019. 3. 11. 22:3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누군가 물었다

"민경언니 언니 몸매처럼 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민경언니가 답했다

"3년간의 절식과 5년간의 웨이트트레이닝...^^"



아아 신이시여

결코 거저 얻는 몸매가 아님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민경 몸매는 정말 신이 내려주신게 아닐까 싶을만큼 예쁨

말랐는데 골반라인 개쩌는거 뼈대 너무 부러워ㅠㅠㅠ언니 뼈대는 어떻게 안되던데요ㅠㅠ

일단 골격부터가 다른거 인정ㅠ

근데 뼈대 자체도 예쁘고한데 스스로도 운동 되게 열심히 하는거 보면 의지력이 대단하구나 싶다

강민경이 따라다니는 언니분도 몸매 장난 아니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비치는 둘다 몸매 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얼굴도 예뻐요ㅠㅠㅠㅠㅠㅠ

다이어트 자극 1도 안오지만 매일 민경언니 사진보면서 다이어트 해야지 말은 하고있음ㅋㅋㅋ

요즘 솔로로 컴백해서 방송 나오는거 보면 진짜 예쁘긴 엄청 예쁘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