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원진 성인인 줄 알던 사람들 꽤 있었던 이유가 있음

2019. 6. 25. 02:2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고작 본인보다 한살 어린 동생인데 무슨 자식 재롱잔치 보는 부모같음






고작 본인보다 한살 어린 동생인데 최소 10살은 어린 막내동생 챙기는 것 같음







고작 본인보다 한살 어리지만 덩치는 큰 동생 긴장해하니깐 본인 안보일 정도로 힘껏 안아줌







한살 많은 정모형한테 자랑스러운 형(?)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던 함원진,,,







구정모:?!







고작 한살 어린 동생 보는 눈빛이 무슨 자식 바라보기만 해도 배부른 부모같음








본인이 제일 긴장한 것 같아 보이는데 박수 동생 도현이 손 잡아줌
(도현이 3살 더 어린 애기니깐 이건 형 인정해주자)







정모형 마중나가서 손잡고 데려오는 함원진







2살 많은 형 시훈이가 저런 말 하니깐 벌써부터 그런 소리 하지말라고 다그침






지도 미자면서 온갖 형이란 형 행세는 다 하면서 동생들이랑 형들까지 챙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낚인 사람들 많음
함원진 최소 어부 ^^






19살 미성년자 A반 지마 센터날개 






팍!쑤!!! 걔 함원진 많이 지켜봐 줘❤



(프엑갤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