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심병 걸린 연습생

2019. 6. 25. 02:2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DSP 손동표

진짜 위에있는 카메라보고 당황+머쓱해하는 동표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연생이 이렇게 의심병걸리게 된 이유가 있음ㅠ

과거 포지션 평가 곡 고르던 중
손동표 "뭐야? 왜 다 여기야????" 라면서 들어오는데
자세히보면 보컬 포지션 멤버들이 속이려고 전부 댄스포지션 줄에 서있는 상황ㅋㅋㅋㅋㅋㅋ
진짜 댄스포지션인 형준이만 헤헿 웃고 나머지는 열심히 구라까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뿐만이 아님

귀여운 이미지의 연생들은 다 숨어있고 들어오는 연생에게 유갓잇이라고 속이자는 구정모

알고가도 유갓잇인가? 속을것같은 실감나는 강민희 눈알연기
왜 여기왔냐며 금동현과 신나게 연기하기 시작함

손동표 속이기 오늘의 팟지 강민희
리얼한 연기로

손동표를 쓰러트림 (이뻐이뻐 하고싶었음)

진짜 유갓잇인줄 알았다며 안심하는 손동표

아무튼 이렇게 당하고 당해서 의심병까지 걸린
손(동표)또속(는다) ㅠ

18살 지마센터 무대존잘 직캠맛집 윤정쌤소리지를때 놀라던 걔 손동표
투픽 누구할지 고민중이라면 한표만 보태줘... 제발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