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 방송 중 랩몬스터 문자

2019. 6. 25. 02:2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오늘 훈맨정음에 슬리피 나오는데
티저에서 랩몬스터를 빅히트에 소개해준 슬리피가 나옴 ㅋ

 

 

고맙다 ㅠㅠㅠㅠ

 

 

 

덕분에 위인전에도 등장...

 

 

 

 

지난 내역에 감사합니다 형 ㅋㅋㅋㅋ
밝은 랩몬스터 ㅠㅠ

 

웸블리에서 공연 준비 할 때쯤인 것 같은데..
전화 통화를 시도할려다..

새벽시간이라 문자로 대체 ㅠㅠ

 

 

 

 

감질나게 티저에는 회신 여부가 안 나옴...ㅋ
답장이 방송 중에 과연 올지...ㅋ

 

BTS 덕분에 요즘 한영어가 유행이라고...

왜낫? ㅋㅋ

위엄돋네 ㅋㅋㅋㅋ

 

 

앞으로도 계속 흥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