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민수하려고 봤더니 나보다 싼 옷 입고 다니는 연습생이 있다??

2019. 6. 25. 02:2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프로듀스X101에 출연중인 MBK 남도현








오늘 햄찌집사 협이랑 목격담 뜬 햄찌 남도현ㅋㅋㅋ 팬들이 티셔츠 정보 찾아봤는데 아니 최저가가


9,410원ㅋㅋㅋㅋㅋ 만원도 안된다고 하고있는데 엥?



6,500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 웃겨가지고 디지버짐 남도현 손민수 티셔츠 타이어보다 싸다! 하면서 놀고있었는데



끝판왕 4,900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화? 엥 제 픽 손민수템이 빅맥세트보다 싼데요? 근데 도현이 가성비 손민수템은 사실 이게 처음이 아니었음ㅋㅋㅋㅋㅋ



팬들을 걍 뒤집어놓은 찐중딩 도현이의 손민수템들을 알아보자






.....그만 알아보자! 아니 누가봐도 걍 엄마가 사주신 옷 걸치고 다니는 찐중딩stㅋㅋㅋㅋㅋㅋ 나 이런 아이돌(아직 아니지만)처음 덕질함 얘 너무 웃겨ㅠ 도현이 옷 잘입는 날 오면 뭔가 기분 이상할 것 같음ㅋㅋㅋㅋㅋ


이런 도현이가 아이도루미 쩌는 간지 사복 입는거 보고 싶다면???? 절대데뷔시켜.....절대남도현공항패션실검에올려....절대남도현라이더자켓에썬글라스끼는거봐야돼...절대남도현과거사복흑역사.jpg로놀려야돼..... 우리 갓기 중3깅 벌써 키180 발 280(지금 이순간에도 성장 중)이라 옷걸이는 준비됐습니다 우리 도현이가 클라이드 베이직하우스를 벗어나 인간무신사가 될 수 있도록 투표 부탁❤️ 남도현 데뷔해❤️ 마지막은 도현이 교복짤로 마무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