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가 노브라 사진을 올리는 이유

2019. 6. 25. 02:3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NS에 노브라 사진 올려서 논란이 된 적 있는 설리가

이번에 직접 왜 노브라 사진을 올리는지 말함 





내 몸이 편한대로 자연스러운 선택이었지만

오로지 기사들은 노브라에만 초점이 맞춰졌다고 해


 

 

설리는 브래지어를 악세사리라고 생각한대

어울리면 하고 어울리지 않으면 안하고 

의상에 맞춰 코디하는 거라고


그러면서 

 

제가 지금 이상해 보이지 않으시죠? 라고 패널들에게 질문한 설리




 

사실...설리는 그 액세서리를 착용하지 않았다고.....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동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어서 설리에게 

보통 이슈가 되서 논란이 되면 안 할수도 있는데

왜 그런 사진을 계속 올리는 거냐고 물어봤지. 

 



 

처음에 노브라 사진을 올리고 여러 말들이 많았다면서

논란이 됐을 때 무서워하고 숨어버릴수도 있는데 

숨지 않았던 이유는, 


 

 

노브라에 대한 편견이 없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고

그리고 그런 틀을 깨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다고 




 

그리고 '노브라 생각보다 별거 아니야'라는

말도 하고 싶었던 면도 있었다고,



진짜설리가최고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