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히트 맏형들 밥 먹을 때 공통점

2019. 3. 11. 22: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구)옴므 이현, 창민

둘다 한입컷

마이돌 마이현 큐티혀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랍스터 한입에 넣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민(창민은 빅히트 소속은 아니지만 같은 이현이랑 옴므로 같은 팀이라 넣음)

창민도 입 되게 큰듯 음식을 한입에 넣음






  

  

방탄소년단 진

잇진이라고ㅋㅋㅋㅋㅋ진이 먹방하는거 많이 보여줬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도 한입에 넣어서 맛을 느낌(방탄내의 미식가)





TXT 연준

연준이도 한입에 넣는다 와앙-







  

 

 

   

빅히트 특징이 음식 먹을 때 한입에 때려넣고 보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이거 보고 저렇게 먹을꺼면 칼질 왜 하나 했는데

입에 넣을 때 반으로 잘 접히라고 칼질하는 거였음 깊은 뜻이 있었던 것이었다;



아니 일단 여기는 사장님부터가 먹는기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진이 면 종류 먹을 때 되게 기분 좋더랔ㅋㅋ

후루룩 후루룩 잘먹어서 배고플 때 보면 대리만족함ㅋㅋㅋㅋㅋ


 

맏형들이 역시 먹잘알 맞는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