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이 흑돼지 태몽 알아?

2019. 6. 26. 00:2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정국이는 천사지..?)



방탄소년단 부산, 서울 팬미팅 끝났는데

팬미팅에서 정국이가 태몽 알려줌




(정국이 레알 천사인가봐..)




첫번째 태몽은 비가 내리는 곳마다 황금으로 바뀌는 꿈꾸셨었다고 했었는데

(그래서 황금막내인거 납득ㅎㅎㅎㅎㅎ


두번째 태몽이 큰 흑돼지 한마리랑 새끼 흑돼지 7마리 이렇게 나왔었대

지민이가 사장님인가요..? 하셔서 다 빵터졌는뎈ㅋㅋㅋㅋ

정국이가 그래서 그게 방피디님이고 일곱 새끼 돼지는 우리 아닌가.. 싶었다고ㅠㅜ 

처음부터 만날 운명 아니었나 했었다함




이렇게보니까 진짜 그런것 같기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부터 만날 운명이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태몽도 이렇게 찰떡이냐ㅠ




하 지쨔 7명 만나줘서 너무 고맙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조합 다신 없을거야 정말ㅠ



 

내가 비록 매직샵은 가지 못했지만...

(암표 꺼져



 

 오랜만에 한국에서 공연하는데 텐션 쩔었다고 하든데

진짜 간 사람들 짱부럽긔..

그래도 난 안방 1열 했다ㅋㅋㅋㅋㅋㅋ





이 사진 졸커..

지민이가 형인데 몬가 정국이가 형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

석진 윤기 호석 남준 태형 지민 정국

이렇게 7명 만나줘서 고마워ㅠㅠㅠ얘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라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