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장에서의 전지현

2019. 3. 11. 22:3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중국 행사장에서 전지현

의상이나 메이크업이 화려하진 않은데...얼굴이 화려함 ㄷㄷㄷ 



그저 립스틱을 바르는 모습인데 광고 한 장면인 줄 ㄷㄷㄷ 




하긴 민낯도 예쁘고 빛이 나는데,, 뭔들 안 예쁘겠어 ㅜㅠㅜㅠ



 

 

길쭉길쭉하고 날씬하고 예쁘고,,

두 아이 엄마라고 누가 믿겠냐고 ㅠㅠㅠㅠ 

아이는 언니가 낳았는데 왜 내 몸뚱이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 모양인지... 



전지현 보고 몰린 인파 봐~ 

예쁜 건 알아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보는 눈은 다 비슷비슷한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뷰하는 전지현 

저화질이지만 빛이 난다 빛이 나 ㅠㅠ 넘 예뻐 ㅜ 



손 흔드는데 왜 ..성스러운 거냐ㄷㄷㄷ 여신 포스 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