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같이 군행사 다니는 남돌 2명

2019. 6. 26. 00:3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요즘 군행사 같이 다니는 남자 아이돌 2명











































샤이니 키랑 비투비 창섭

국방부 군악대 소속임 둘 다


데뷔는 키가 창섭보다 빨라서 연예계 선배인데

군대는 창섭이가 먼저가서 창섭이 일병, 키가 이병으로 창섭이 선임이래ㅋㅋㅋㅋㅋㅋ


둘다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이라서ㅠㅠㅠ

보고싶다 (맨 오른쪽 정진운임??


둘이 이르케 서있는거 보면 되게...죡구맣고 귀엽지 않냐

하지만 창섭이랑 키 둘다 프로필 키 178임


 

절대 둘다 작은 키가 아닌데


다른 사람들한테 둘러싸여있을 때 귀여워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끄매.... 귀여워.....

둘다 같이 행사다니는거 너무 보기 좋다ㅎㅎㅎ


둘다 건강하게 군복무 잘하고ㅠ건강해보여서 다행임ㅜ 밥잘먹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얼굴 보고싶다 어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