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한이 여동생을 주제로 쓴시

2019. 6. 26. 00:4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요한이가 어릴때 동생들을 주제로 쓴 시인데 귀엽지 않아?ㅋㅋㅋ

요한 친구썰들 들어보면 요한이가 동생들 엄청 좋아한다고 유명한데


취미에도 동생들이랑 놀기 라고 적어낼 정도로 평소에도 동생들이랑 잘 노나봐

여동생 두명이 있는데 아직 초등,중학생이라 나이차가 많이나거든 



내가 요한이 지인 썰중에서 와....이건 진짜다 싶었던게 핸드폰 뒷면에 여동생 증명사진을 넣고다닌대,,,
이거 현실남매 맞나요..ㅋㅋㅋㅠ


예전 인스타에도 보면 중학교 입학선물 사준것도 있어ㅋㅋ 나이차가 큰 동생이라 그런지 많이 챙겨준듯


그리고 요한이 과거사진도 많이 풀렸었는데 대부분 동생들이랑 놀고있는 사진이더라고 








진짜 사이좋은 남매인듯ㅋㅋㅋㅋ
지인썰에 따르면 학교 끝나고 놀이터 가면 맨날 동생들 그네 밀어주고 있었대ㅋㅋ







프듀 방송에서는 이렇게 장난꾸러기인 막내같은 모습으로만 봐서 그런지 의외기도 하고ㅋㅋㅋㅋㅋ 연습생 동생들이랑도 장난기 있게 잘 놀아줬을거 같애 

준호랑도 저렇게 장난치면서 놀구 도현이한테는 인형도 가져다주고 동표랑 진우랑도 엄청 엄청 귀여워 하면서 아빠미소 짓고있고ㅋㅋㅋㅋ



동생들이랑도 장난끼있게 잘 놀아주는 요한이인데
다들 이글보고 요한이 괜찮게 봐줬으면 좋겠다 ㅎㅎ
요한이 이쁘게 봐줘ㅠ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