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3명이 많다는 김종민

2019. 6. 26. 00:4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1998년 데뷔한 혼성 그룹 코요태

빽가, 신지, 김종민으로 구성됨 (멤버 3명)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김종민이 김민경이랑 다다익선과 과유불급이라는 주제?에 대해 말을 하는데



 


다다익선이 좋다는 의견에 김종민이

그룹도 멤버가 많으면 좋다고 말을함


 

그래서 김민경이 코요태 세 명이잖아요? 라고 반문함

 

그러니까 얼마나 많냐고,,,


응????3명이 많은거야???? 무슨 소리야ㅡㅡ하면서 보다가

























 

 

 코요태는 신지만 있으면 되는데 

두 명 더 쓴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한 명인데 두 명을 더 넣은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엔 뭔 말이야? 코요태 3명이 많다고? 이랬는데 ㅋㅋㅋㅋ설득당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른 예능에서 코요태 수익 배분이

3 : 4 : 3 이라고 

신지가 4 

 

근데 이렇게 배율이 된 건 얼마안되고 

원래는 N분의 1이었다고 ,,

 

 근데 남자 멤버들은 이것도 3 : 4: 3 비율로 나누는 것도 감지덕지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


 

   

5 : 2.5 : 2.5 (신지가 5)

6 : 2 : 2 (신지가 6) 

7 : 2: 1 (신지 7, 종민 2, 빽가1) 까지 이야기나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 관련된 거라 조금 기분 나쁘거나 할 수 도 있는데 ㅋㅋㅋㅋㅋㅋ

사실 신지가 다 한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지가 아까 나온 그 비율로 수익배분 하자고 해도 할 말이 없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신지가 무대 공포증 때문에 몇 년간 칩거 생활 한 적이 있는데

그 때 김종민이 아무것도 안 묻고 몇 년간 신지에게 계속 돈을 보내줬다고 함


그동안 네가 우리 많이 도와줬으니까

이제 우리가 도와줄 차례라면서.


그런데 ㅋㅋㅋ 김종민이 또 유머러스하게

"그거 어차피 다 네 돈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면서 마무리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