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김우석 레알 실친 느낌

2019. 6. 26. 00:4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진혁이 베네핏 받고 계속 자기 이름 안불리고 순위는 계속 높아져가니까 거의 호흡곤란 수준으로 긴장하고 있었음
상위권 친구들 이름이 막 불리는데 자기 이름 안불리니까

(진혁) 아 진짜 나 너무 올라갔는데?

(우석) 잘했어

(진혁) 그래 알아

고생한 것도 맞고 노력한 것도 맞고 잘한 것도 맞는데 내가 예상했던 거보다 너무 올라가니까 어쩌냐 진짜 나 너무 불안하다 


우석이 대답


















 

 

"왜 너 탈락일 수도 있잖아."





시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우석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현실 친구 모먼트+대화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다 거의 동고동락한 n년차 부부 만담 짬바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더 웃긴 이진혁 반응



아... 옥께이~ 




이 장면 보고 개뿜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경력직이라 그런가 방송잘알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실친이라고 얘네ㅋㅋㅋㅋㅋㅋㅋㅋ 


등수 발표되기 전에 손 꼭 붙잡고 있는 티오피즈ㅠ

나도 이때 엄청 떨렸는데 휴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1등 2등 등수 발표 전에 서로 손 잡고 있었는데 대표님이 

잠시 우정을 내려놓고 겨루게 됐다고 하니까

 

 


진혁이가 먼저 손가락 펴곸ㅋㅋㅋㅋㅋㅋㅋㅋ우석이 그거 알아채고 새침하게 놔뿌리는거ㅋㅋㅋ 새침ㅋㅋㅋ


나중에 단상 올라가서도 우석이가 진혁이한테는 안 지고 싶다고 하니깤ㅋㅋ진혁이


"정말 이렇게 놀림받게 되서 너무 스트레스 받네요."


뒤에서 우석이 장난이야 장난~ 이러곸ㅋㅋㅋㅋㅋㅋㅋ

졸귀야 둘다ㅠㅠ어어엉엉




하 우리 티오피즈 맨처음 나란히 98, 99등에 앉았었는데


이제 둘이서 나란히 1, 2등 했지모야ㅠ

이런 서사 어딨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얘들아 데뷔해ㅠㅠㅠㅠㅠㅠㅠㅠ이대로 쭉가즈아







그리고 내 또다른 픽들 승우랑 병찬이
이때 승우 엄청 긴장하고 병찬이 분량...(말을 아끼겠읍니다)

이짤 제목은 잘생긴애들한테_둘러싸인_잘생긴애.gif 라고 짓겠음


최병찬 보조개 미치겠다고요ㅠ옆에서 승우 웃는거ㅠㅠㅠ그리고 병찬이 안으려다가 승우한테 토스해주는 진혁이까지 킬포 이짤 하루종일 앓으라면 앓을 수도 있어 킬포 존많ㅋㅋ

이진혁 김우석 한승우 최병찬 우리 으른즈들 많이 사랑해죠 얘들아 끝까지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