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이 돈을 열심히 버는 이유

2019. 6. 26. 00:4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는형님에 장윤정이랑

김환 아나운서가 나왔는데


그 전학생 입학신청서하잖아

 



거기서 김환이 자신의 별명이 '다니빠'라고 말함 



다니빠가 뭐냐면,

딸 이름이 '김다니'인데 


 

다니의 아빠를 줄여서 다니빠라고 ㅎㅎ





서장훈이 살짝 급조한 느낌이 난다면서 

가족들만 아는 별명아니냐고 하니까 ㅋㅋㅋ




김환이 요즘 방송이 많이 없어서 육아에 집중하고 있다며,


 

 

육아 콘텐츠 개인 방송도 제작중이래.


그리고 엄마들이 서로를 ㅇㅇ맘 이라고 표현하는 거에서 따와서

맘대신 빠, 그래서 다니빠라고 ㅎ






그리고 얼마전 딸 낳은 장윤정을 보고

아형멤버들이

도경완도 유명한 딸 바보 아니냐고 물어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책바가지 ㅋㅋㅋㅋ

장윤정이 자기랑 똑같이 생겼는데 예뻐한다면서 ㅋㅋㅋㅋㅋ

아ㅏㅏㅏ진짜 도경완이 도경완을 낳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렇게 갑자기 시작된

다니빠와 도책바가지의 딸바보 대결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김환이

우리(=김환+도경완) 진짜 비슷하다면서 


 

서로 '시집은 안 보내' 이런 거 얘기한다고 ㅋㅋㅋㅋ



그 말을 들은 김희철이 놀라면서

시집도 안 보낸다고??라며 물었더니

김환이 장윤정을 보며 경완이도 그러잖아 라고 말함 




그러자 장윤정이 


도경완이 딸이 나중에 시집을 안 가서

딸과 지리산에서 기체조 ㅋㅋㅋㅋㅋㅋㅋㅋ하면서 사는 게 소원이라고 말했다고




그 말을 들은 아형 멤버들이 

 

장윤정에게 도경완이랑 딸이 지리산에서 살면 너는 어떡하냐고 물어봄






그러니까

도경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윤정에게 실버타운 들어가라고 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그래서 열심히 돈 버는 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장윤정이면,,,,,,

이미 번 돈으로 

실버타운을 짓고도 남을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