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의 계단 명대사

2019. 6. 26. 00:4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잼있게 봤었던 드라마 '천국의 계단' 기억나?

요새 유튜브에서도 다시 올라오고 그러던데...ㅎㅎ


 

ㅋㅋ드라마 사상 최고의 역변순간이라고 불리는 공포의 회전목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전목마 한 바퀴 돌았는데 국적이 바뀌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희들이 생각하는 <천국의 계단> 명대사는 뭐라고 생각해?




1.

[천국의계단] 제일 기억에 남는 대사는? GIF | 인스티즈

한정서 울지마라 

오으빠가 있드아!!!!!!










2.

[천국의계단] 제일 기억에 남는 대사는? GIF | 인스티즈

정서야!

너 정서맞지?







3

[천국의계단] 제일 기억에 남는 대사는? GIF | 인스티즈

손님 찾으시는거 있으세요?

너! 











[천국의계단] 제일 기억에 남는 대사는? GIF | 인스티즈

이완 : 한정서! 너 나 좋아? 싫어? (정말 물어봄)

신현준 : 한정서! 너 나 좋아? 싫어? (그냥 진짜 무서움)

너 아직 대답 안했다









5

[천국의계단] 제일 기억에 남는 대사는? GIF | 인스티즈

사랑하는 사람들은...

만나는거야 














6

[천국의계단] 제일 기억에 남는 대사는? GIF | 인스티즈

한덩더 그렇게 웃는거야^^ 










7

[천국의계단] 제일 기억에 남는 대사는? GIF | 인스티즈

한덩더!!! 송듀오빠!!

한정서!!!!!! 송주오빠!!!!!!!!

으하하하하하ㅏ 








8

[천국의계단] 제일 기억에 남는 대사는? GIF | 인스티즈

사랑은 돌아오는거야!













9

[천국의계단] 제일 기억에 남는 대사는? GIF | 인스티즈

속은건 나야!

그 동안 난 눈뜬 장님이었어!














10

[천국의계단] 제일 기억에 남는 대사는? GIF | 인스티즈

저예요

한.덩.더













11

[천국의계단] 제일 기억에 남는 대사는? GIF | 인스티즈

나 이 사람 모른다니까

(5초뒤)

네가 여길 왜 와!! 


















12

[천국의계단] 제일 기억에 남는 대사는? GIF | 인스티즈

넌 빠우져!!!!!!!!!!!! 







이렇게 보니까 명장면들 많았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