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영 로별 종방연

2019. 3. 11. 22:3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9년 만에 드라마 출연한 이나영 여전히 예쁘시더라 ㅠㅠ


사람들이랑 사진 찍는데 와,,,눈 크고 피부 깐 달걀같고.. 존예ㅠㅠㅠㅠ

인형 미모란 말은 이나영한테만 써야할 듯 ㄷㄷ 


 어쩜 이렇게 늙지를 않니 ㅠㅠㅠㅠ나보다 더 젊어 보인다ㅜㅠㅜㅠㅜㅠ


사진만 보면 아일랜드 네멋때라고 해도 믿을 정도 ㄷㄷㄷㄷ 

시간이 꽤 흘렀는데도 그때 그모습 그대로 



ㅋㅋㅋ뒤에 김유미 백허그 ㅋㅋ 김유니님 귀여우시다 


바지랑 상의랑 연결된..,정비복 입은 거? 위 아래 붙어있는,,,

저걸 입어도 짱예다 ㅠ 인형이 걷는 느낌 ㄷㄷㄷㄷ 

실물이 실감나는 짤이다 



케이크 커팅하고서 크림이 손에 묻었는지 빨아 먹는?!ㅋㅋㅋ 귀엽다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