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실 노크하고 도망가는 초딩즈

2019. 6. 27. 18:4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어슬렁 어슬렁)


어디를 노크해볼까나


(뒤에 빼꼼이 차준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똑똑-)



 

(호다닥)





아머야... 왜 안나왕..

그럼 다른데 해볼까....




   

 여기해볼까? 여기?? 

어어 거기해 거기해바ㅋㅋㅋㅋㅋㅋㅋㅋ




 (똑똑-)

(호다다다다다다다ㅏㅏ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키키키키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세여??

오잉...누구지....










 놐튀하는 김요한이랑 차준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초딩들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습생들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모먼트' 라고 올라온 영상인데 

안본사람 없었으면ㅋㅋㅋㅋㅋㅋ

졸귀탱이야 애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뛰는거 진짜 개초딩ㅋㅋㅋ

하찮고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난 김요한 들고 튈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