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들 약간 그라데이션 같음

2019. 6. 27. 18:4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사진 스크롤 내리다 보면 뭔가 그라데이션으로 닮은 느낌남





1. 방탄소년단 슈가

고앵이 닮았지 않냐?

슈가만 보면 고양이 같이 생겼다는 생각 많이함

랩하는 슈스 고영 같은...

피부가 엄청 하얀가봐







2. 세븐틴 우지

항상 하는 생각이었지만 진짜로 슈가랑 비슷하게 생긴거 같애

눈매가 비슷한가.. 얼굴 잘 보면 전혀 다른거 아는데 분위기 같은게 비슷해보여서 그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멤버들한테 둘러싸여 있는거 존귀

슈가가 카리스마 고양이 같다면 우지는 모랄까 새침? 예민한 고양이 같음






3. 더보이즈 활

더보이즈 처음 봤을 때부터 딱 느낌이 온 멤버임

잘생겼어 이 친구도 고양이 상이더라

근데 활은 하이틴 300편정도는 찍었을 것 같은 고양이상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창조영 2019 주진남

개쩔지 않냐 중국판 프로듀스 나와서 1등했다는데 분위기 개오짐

잘생겼다기보다 분위기가 넘사

분위기가 너무 매력있다 눈매가 나도 모르게 홀리는 눈매임


계속 보면 이 4명 분위기도 그렇고 비주얼적으로도 그렇고 많이 닮은듯..

사실 이런 얼굴이 내 취향임ㅋ 친구한테도 말했는데 송진내 풀풀 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