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티 재민 입맛 진짜 특이하다

2019. 6. 27. 18:4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엔씨티 재민 알기로는 입맛 엄청 특이한거 같던데

뭔가 극단적인 느낌?



예를들면


관련 이미지


커피 마실때 

4샷에서 4번 샷추가한 아메리카노 6잔 >즉 하루에 48샷


 

커피 색깔만 보면 거의...사약 아니냐?


지금은 팬들이 너무 걱정하니까 많이 줄였대!

줄였는데도 다른 멤버들은 재민이 전용커피 마시면 켁켁거린다고ㅎㅎ



관련 이미지


근데 또 웃긴게 버블티는 타로스무디 당도 100으로 먹는다고


커피는 사약으로 마시는데 버블티는 당도 100으로 먹곸ㅋㅋ 각설탕도 그냥 먹는대



 

재민이 좋다고 말했던 음식 찾아보니까


고수

선짓국

청국장(게다가 잘끓임)

돼지껍데기

곱창대창막창

순대랑 같이 나오는 돼지 내장


등등.. 삭힌 홍어빼고 다 좋다는데 그것도 먹으라고 하면 먹을수는 있다고 했다함ㅋㅋㅋㅋㅋ


 

굴 엄청 좋아하고 돈까스보다는 생선까스 더 선호하고

딸기우유는 싫어함 그냥 딸기 과일 자체는 괜찮은데 인공향이 들어간 우유는 싫대


 

그리고 재민이 최애는 '청국장'ㅎㅎㅎㅎㅎㅎㅎ

위에서도 말했다시피 잘 끓이기도 한다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민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게다가 민초파에 파인애플 피자까지 오케이래


얼굴만 봤을 때 아침에 브런치와 함께 우유나 주스 마시게 생겼는데 실제 입맛은 정반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