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의 단짝이라 불리는 아이즈원 유리랑 예나

2019. 6. 27. 18:4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영혼의 단짝이라 불리는 아이즈원 유리랑 예나

그래서 유리 + 예나 = 영단이들 이라고 부름ㅎㅎㅎ



일본 잡지 인터뷰에서




Q.거리가 가까워졌다고 생각했던 순간이나 계기는?


예나 : 역시 프듀48! 제가 말을 걸었어요


유리 : 맨처음에 같은 A클래스였고, 클래스가 떨어졌을 때도 같이. 그런 식으로 같이 지냈으니까 사이가 좋아졌다고 생각해요


예나 : 유리랑은 얘기를 하지 않아도 같은 걸 느끼고 있어서, 서로 잘 통한다는 게 신기했어요. 뭔가 거울을 보고 있는 듯한 느낌이에요. 


DeliriousQuaintEelelephant

거울을 보는 듯한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잘통해서 또 귀여워ㅠㅠㅠㅠ




Q 상대의 좋아하는 점은?


유리 : 예나언니는 츤데레. 겉으로는 무뚝뚝하지만, 정말 다정해요. 제가 감기에 걸려서 쉬고 있을 때, 편의점에서 과자랑 아이스크림을 사와줬어요. "유리 생각이 나서 사왔어" 라고 말하면서 건네줬는데, 전부 제가 좋아하는 걸로.

게다가 그걸 먹여줘서 고마웠어요.


예나 : 저는 말하지 않아도 서로 눈을 보는 것만으로도 통하는 점. 뭘 생각하는지 바로 알 수 있다는 게 신기하고, 좋다고 생각해요. 사고회로가 같아요.




Q 상대의 행동이나 말로 인해 기뻤던 것은?


​유리 : 돈을 환전하지 못해 엔화를 전혀 가지고 있지 않았을 때가 있었어요. 그때 편의점에서 예나언니가 '사고 싶은거 다 가져와'라고 하더니 전부 사줬어요. 진짜 친언니 같다고 느겼어요.



예나 : 유리는 제가 자신이 없는 모습을 보이면, 용기를 주는 말을 해줘요. 그거를 그냥 말하는 게 아니라, 현실적으로생각해서. 진심이구나 하고 생각하게 되고, 고마워요.




애기들...인터뷰 너무 귀엽다ㅎㅎㅎㅎㅎㅎ



상암때부터 둘이 서로 붙어다니더니


3, 4등으로 나란히 아이즈원 데뷔하고ㅠㅠㅠㅠㅠ3,4위떴을때 개짜릿했다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나가 유리에게

"앞으로도 쭉 이렇게 사이좋게 지내자!!"


 

UnsteadyMediumIcefish 

이짤 몬가 몽글몽글하고 좋지않냐

영단이들 우정 영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