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윤이 근황

2019. 6. 27. 18:4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4~5년 전에 방영한 '아빠 어디가'에 출연한

정웅인딸 세윤-소윤-다윤 삼윤이 기억나?

다윤이 진짜 귀여웠는데 ㅋㅋㅋ 

정웅인이 다윤이에게 앞에 있는 사람에게도 안마 해주라고하니까

앞에 있는 PD보고 

손가락으로 가리키면서 "얘?" 라고 한 거 ㅋㅋㅋㅋ아직도 기억나고 웃김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정웅인 딸 삼윤이 근황 사진들이 떴는데




왤케 다들 길쭉길쭉해졌어?ㅠㅠㅠㅠ

애들은 금방금방 큰다더니 그 말이 맞는 듯 ㄷㄷㄷㄷㄷ 



 그리고 셋 다 정웅인 닮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예쁘게 잘 크고 있음 ㅠ 더 예뻐지고 


 

 세 자매가 사이도  엄청 좋아보인다 

 

셋이 쪼르륵 서서 사진 찍은거보니까 

랜선이모 마음이 힐링되는 느낌이야 


 첫째 세윤이는 한국의 수리 크루즈라고 불리고 그랬는데,,

여전히 예쁘고 둘째 소윤이는 어머,,분위기 봐 

무슨 아이가 벌써 분위기가 ㄷㄷㄷㄷㄷㄷ


진짜 정웅인씨는 세 딸만 봐도 밥 안 먹어도 배부를 듯

다들 너무 예쁘고 착해 ㅠㅠㅠㅠㅠ


 

우와...다리 길이 보소 ㄷㄷㄷㄷㄷㄷㄷㄷ 

아이들 맞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