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한테 깐족거리는 이용진

2019. 6. 27. 18:5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번에 짠내투어 멤버들 바뀌었는데

멤버들 케미 장난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웃





박명수가 이야기를 해보자면서


혜진에게 사랑이란..? 이라고 물어봄



 

한혜진에게 사랑 얘기 한 번 해보자면서

언제 얘기하겠냐고 




 

 

그러나 한혜진은 못들은척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용진부터 말하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야기 시작하기도 전부터 

허세 뿜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느낌은 받았어요

내 앞에 있는 사람이 내 사람이라는 확신이라고 말문을 여는 이용진


 

그러다가 옆을 보는데 


이를 쑤셔요? 제 사랑 얘기에?

대체 누가 이를 쑤시고 있다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 보니 한혜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기하고 있는데 옆에서 이를 쑤시는건 너무 한 거 아니냐니까

한혜진은 뭐가 묻은 거 같다고 말함




 

ㅋㅋㅋ그러니까 이용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치가 이에 낀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그러고서 다시 이야기를 시작하는데,


 

 

믿으시려나 모르겠네?

아내가 앞에 딱 있었는데 어느 순간에

행복한 모습이 보였어요 주마등처럼


좋은 가정을 이루고....하면서 옆을 또 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한혜진한테

누나 사랑 얘기하는데 겨드랑이를 보여주나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집중좀 해달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규현이 페로몬 분출하는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한혜진한테 질문이 갔어

앞으로 혜진이 너의 사랑은 어떠니? 





그러자 한혜진의 대답


 

 

 


아 모르겠어요 앞으로?

근데 연애는

죽을 때 까지 숙제인 거 같아요

(그치? 결혼하기 전까진?)

죽을 떄까지 숙제인 거 같아요.

근데 결혼하고 다시 돌아올 수 있는 거니까....


하면서 진지하게 이야기를 이어 나가는데 


이용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나도 당해보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미안하다고 사과하는 한혜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끝이 아니었으니.....





멤버들이 지하철에 모였는데,

이용진이 설계자로서 고객들 복장도 챙기는데


 한혜진 복장이 괜찬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혜진 바지를 보고

주머리 그렇게 크실 거면 맡겨주실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주머니 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용진의 말에 웃겨 죽는 한혜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ㅏㅏ진짜 이용진 넘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