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엑 김민규 지하철 목격짤

2019. 6. 27. 18:5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진짜 잘생겼다 

프듀 안보는데 비주얼 센터 1위로 뽑혔다길래 얼마나 잘생겼길래 남자 연습생들이 뽑아준걸까 싶어서 찾아보니까 진짜네


진짜로 잘생겼더라 얼굴이 주먹만함

그리고 날티 안나는(? 바르게 잘생긴 얼굴이야

 

다리가 얼마나 긴거?

비율이 좋아서 그런가 역 천장이 낮아보일정도임

  

나이도 어리대서 찾아보니 01년생 19살...ㅎ

아직 미성년자인데 얼굴이 이렇게나 완성형일수가 것도 데뷔전부터;;

그럼 데뷔후에 카메라 마사지 받고 제대로 관리받으면 얼마나 잘생겨진다는거냐


비율 좋다 나이 먹으면서 몸도 더 키우고 하면 더더더 좋아질 것 같은데..?


zanyrichfish

움짤보면 더 잘생김

정녕 19살의 얼굴인가요 잘생김+예쁨 다 가지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같이 온 친구도 잘생겼다 같은 소속사인가?

이렇게 잘생긴 사람들이 왜 길가면서 한번도 못봤지ㅜㅠㅠㅠㅠㅠㅠ


medicallargehammerheadbird

어떻게 될지는 모르지만 데뷔하면 얼굴 때문에라도 무대 한번 찾아볼 것 같긴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이팅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