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에서 유일한 일본인 아이돌

2019. 3. 11. 22:3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NCT 나카모토 유타

1995.10.26 / 오사카부 카도마 시 출신

타코야끼 프린스, 카도마의 기적, 터치 걔, 비정상회담 걔


동방신기 보고 한국에서 가수가 되고 싶어서 SM 글로벌 오디션 보고 소속사에 들어온 케이스

그리고 NCT로 데뷔함

지금 얼굴보면 알겠지만 떡잎부터 달랐던 비주얼ㅎㅎ

오른쪽은 고등학교 졸업식 사진인데 학교 내에서도 인기 많았다고 함

(이 얼굴이 인기 없었을리가 없지)


존1나 잘생겼다 진짜로

웃을때 입매 시원시원하고 눈 똘망똘망 크고 노래랑 춤도 잘함(고로 스엠은 유타 푸시좀 해줘라ㅠ)


이거 발렌타인데이때 유사연애(?) 같이 올려준 영상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

유타 이런거 되게 오글거려하고 부끄러워함ㅋㅋㅋ보는 나도 부끄러웠다는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열심히 사는구나 싶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유타는 말도 잘함ㅋㅋ유타가 한 말중에 길이 남을만한 유명한 명언들이 있는데


1.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건 공짜

2. 뭘 먹는지 중요한게 아니라 누구랑 어디서 먹는지가 중요

3. 열심히 하는 것보다 결과가 중요

4. 내가 어떤 사람인지 신경 쓸 필요 없다 (주변 사람이 보는 내가 나다)

5. 카메라 찾지마 카메라가 우릴 찾는거야


그리고 꽤 웃긴 멤버이기도 하다


Q. NCT 내 드립의 신은 누구인가요?


(모두 유타 선택)

재현 : 그런데 방송에서 다 보여드리지 못하는 게 아쉬워요.

쟈니 : 유타 씨가 빛을 보는 날이 올 거에요.


유타 : 그때가 NCT 망하는 날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타 얼빡 옳아...

얼굴이 졸라 순정만화 그 자체라고..매력 넘치는 유타 많이 좋아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