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인스타 업뎃

2019. 6. 27. 18:5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레벨 슬기 개인 인스타 만들더니 1일 1스타 꼭꼭 올려주는거 짱좋ㅎㅎ

조이랑 예리 이어서 다른 멤버들도 개인 계정 생겼으면 했는데 슬갸ㅠㅠㅠ고마어

정말 만들자마자 폭풍같이 사진 올려주는데 행복했다 

강슬기 너란 아이돌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이앱 짐살라빔 나잇 끝나고 바로 올려준거

브이앱 보고나서 또 슬기 얼굴 보니까 더 좋코요 역시 팬잘알 슬기

누가 컨버스 모델 아니랄까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발 잘어울려 슬기야

짐살라빔 짐짐살라빔 지짐짐살라빔 짐짐

그래 의상이 이상한들 어떠리 슬기 얼굴이 다하는데

짱구보다 슬기 얼굴이 더 눈에 들어오는거 실화냐

양갈래하고 귀여운 표정짓는거 누가 알려줬냐구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짐살라빈 의상따위..

계속 보니까 괜찮아보이는 것 같기도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도 계속 들으니까 나도 모르게 입에서 나온다고 짐살라빔 짐짐...짐살라빔...



    

1일 1스타 열일하는 강슬기 사랑하고요

다들 오늘도 짐살라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