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많아졌다고 바로 PPL 넣는 유튜버 백종원

2019. 6. 27. 18:5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백주부 백종원님 ㅋㅋㅋㅋㅋ


유튜브 개설한 지 3일만에 100만명 돌파한 파워 유튜버이심 









15kg의 양파를 볶는 걸 알려주시는데


  

 

팬이 달궈진 다음에 양파를 넣을지

그냥 넣을지를 물어보심 


 

근데 .. 양파를 먼저 넣거나 하는건 

사실 상관이 없다고, 



 

 

그러면서 팬이 달궈지지 않는데 양파를 넣으면

음식 하는 것 같지 않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좀 그런 편이긴 함ㅋㅋㅋㅋㅋㅋ

먼저 팬을 달구고 야채를 넣어서 볶아야 요리하는 맛이 나는 것 같음ㅋㅋㅋ



 

 


근데 팬이 달궈지든 안 달궈지는 상관이 없는 이유가

양파에 있는 물이 먼저 없어져야 된다고 



 

양파에서 생기는 물이 없어진 다음에 

기름에 볶아지는 거라서 크게 상관이 없다고 하심




 


그래서 순서는 별로 중요하지 않다고






하지만 동영상에서는

요리하는 거니까




 

 

팬이 조금 달궈질 때까지 기다리고

그동안 조금 쉬었다가 볶는다고 하심



 

 

그러면서 

"아.이.고. 힘.들.어" 로봇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일할 때는 커피 한 잔이 최고라면서



 

특히 로고 있는 커피를 마셔야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알같은 광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시다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로고있는 머그컵,,,은근 욕심난다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