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여자 아이돌들이 친해지고 싶다는 아이들 수진

2019. 6. 27. 18:5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여자)아이들의 '수진'

와 미쳤

이사진 졸래 예쁨



(청하 이짤 인어공주 같애... 신이다 신.....)


청아 최애 수진인거 같다곸ㅋㅋ이미 반했대

춤잘추고 예뻐서 좋다고 무대적으로 언제나 오픈되어 있으니까 콜라보 무대 환영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



전소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진아 소미가 너랑 같이 빵먹고 싶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가은

(수줍) 저 사실 수진님 많이 좋아합니다 (수줍)


이달의소녀 올리비아 혜(손혜주)

혜주 최애는 현아고 (여자)아이들 수진이랑 친해지고 싶다함


공원소녀 민주도 수진이랑 친해지고 싶다고ㅎㅎㅎㅎ



여자아이들 컴백하는데 활동 겹치는 여돌들끼리 만나서 같이 친해졌으면 좋겠당

수진 춤도 엄청 잘 추니까 청하랑 콜라보 무대도 언젠가는 해줬으면 ㅜ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