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학체 아는 사람 있니

2019. 6. 27. 18:5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왕학체 (왕허디)


1998. 12. 20 / 184cm

중국판 꽃남 '유성화원 2018' 출연하고 인기 급상승했음




왕학체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따오밍스.....
개.존.잘
저런 가르마를 타도 잘어울리냐


 


중국에서도 유성화원이 흥행 중타정도는 쳤다는거 같은데 

한국인이 이 드라마 보려면 약간 인내심이 필요함


무려 49부작이거든...



왕학체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근데 일주일이면 끝낼수도 있어
남주 얼굴이 진짜 개개개개개개개개개ㅐ개개존잘이라섴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우리나라 꽃남(25부작)의 두배거든 그래서 중간에 그만둘까 하는데 
남주 얼굴 보고 달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학체 일단 너무 잘생겼고 두번째도 잘생겼고 세번째도 잘생겼거든ㅋㅋㅋ


왕학체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화나도 잘생기고 슬퍼도 잘생김
이렇게 잘생긴 중국 배우 첨봤다
(치아문단순적소미호 호일천 이후로 처음보는 잘생김이야)


관련 이미지

여주는 심월이라고 이 배우도 귀여움
그러고보니 심월은 치아문에서도 여주로 나왔었지
작품 같이 하는 남자 배우들이 다 잘생겼네;ㄷㄷㄷ


관련 이미지

남친짤로 제격인 영국씬
이짤 평생소장할 것ㅠㅠㅠㅠㅠㅠ
빛이.. 사귄대도 믿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




내 폰배경 이거ㅋㅋㅋ

내가 갑자기 중국 배우에 빠져버릴줄 누가 알았겠냐구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