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가하는 정해인과 한지민

2019. 6. 27. 18:5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드라마 '봄밤' 보는 사람~?! 


 

은 나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케미 장난아냐 ㅠㅠㅠㅠ 넘 잘 어울리고 드라마 잼있음 



둘이 젠가하는 영상이 올라와서 보는데 

둘이 젠가하면서도 성격 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



 뽑은 젠가 아무렇게나 올려두는 한지민

 그걸 본 정해인 표정

......????


말 없이 정석대로 빈 칸 채워넣는 정해인

 


순서정하는 가위바위보

이겨서 신난 한지민ㅋㅋㅋㅋㅋ 귀욤


 

(어렵게 쌓는 중)

핸 : 왜 이렇게..어렵게 쌓아요?

한 : 아 그르게 (제자리) 죄송합니닷



 

(아슬아슬)

한 : 후우우

핸 : 뭐야뭐야. 안돼안돼. 그르지 마요.

한 : (즐겁)

핸 : 안돼안돼. 웃지마요.

한 : 웃지도 마? ㅋㅋㅋㅋㅋ 

 

승부욕에 불타오름 ㅋㅋㅋㅋㅋ


한지민을 한 단어포 표현한다면? 


핸 : 천사?

한 : 어휴...어서 쓰러트리세요

핸 : 이러고 쓰러트리면 어떡해 ㅋㅋㅋ

한 : 뻥이라는거지




 

성공함


핸 : 천사맞네요

한 : 착하게 살아야겠다



 

한 : 이게 뭐라고 이렇게 열심히..ㅋㅋㅋ


(정해인 쳐다보는거...왤케 설레 ㅠㅠㅠㅠㅠㅠ)



 

한 : 천사를 이겨보고 싶은거죠?

핸 : 네. 전 악마니까.



 

정해인 자신의 승리를 확신했지만 아님ㅋㅋㅋ



 

한 : 넘어지는 순간 너무 슬플거 같애

핸 : 유지호 (봄밤에서 정해인 배역 이름)의 승리다.



 

와르르 무너진 젠가



 

하트로 해피엔딩




젠가하는거 보는 게 이렇게 잼있냐구 ㅜㅜ

글고 배역 성격대로 보인다 ㅋㅋㅋㅋ 둘다 넘 귀엽다 

 

 



 

오늘 봄밤하는 날이다!!! 

둘이 공원에서 달달한 데이트하는 장면 나온다니까

ㅈㄴ 기대 ㅠㅠㅠㅠㅠ

반응형